-
4월 첫 주말, 성수동 서울숲 튤립 만개! 지금 안 가면 늦어요국내여행 2025. 4. 1. 15:28
봄꽃의 절정, 서울숲 튤립 축제와 함께하는 완벽한 하루
서울숲은 봄철이면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공원으로, 특히 4월 첫 주말에는 튤립이 만개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로 자리잡습니다. 8만 5천 송이의 다채로운 튤립이 조성된 서울숲에서는, 튤립을 감상하며 사진도 찍고,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어 봄꽃 명소로 유명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숲 튤립 축제와 함께할 수 있는 추천 코스와 봄 나들이 꿀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놓치기 전에 꼭 방문해보세요!
서울숲 튤립 4월 첫 주말, 8만 5천 송이 튤립 만개! 추천 코스 튤립 감상, 산책, 문화 행사와 카페 투어까지! 서울숲 공원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해 있으며, 봄이 되면 튤립, 벚꽃, 유채꽃 등 다양한 봄꽃이 공원 곳곳을 수놓습니다. 특히 4월 초, 향기정원과 모래놀이터 주변에 조성된 약 8만 5천 송이의 튤립이 만개하며 절정을 이룹니다. 다양한 색감의 튤립이 만들어내는 꽃길은 걷는 것만으로도 봄의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튤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인 서울숲에서는 여러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또, 인근에는 소문난 성수동 카페들이 많아 꽃구경 + 디저트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죠. 푸드트럭과 간이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튤립을 보며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하루 코스 요약오전에는 향기 정원과 모래 놀이터 근처에서 튤립을 감상하고, 점심은 서울숲 근처 핫플 카페에서 여유로운 식사와 커피 한 잔. 오후에는 공원 내 전시나 문화 행사를 관람하거나 한강 산책로로 이어지는 코스를 따라 산책해보세요. 저녁에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에서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서울숲 튤립 사진 포인트 주변 핫플 8만 5천 송이 튤립, 향기 정원 중심 포토존 다수, 튤립꽃길 따라 셀카 필수 성수동 카페거리, 디저트 맛집 밀집 4월 초 만개 예상, 주말 방문 추천 가족, 연인, 친구 모두 만족하는 명소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하루 코스 완성
가장 예쁜 시간대는 언제인가요?
오전 10시~12시 사이가 햇살과 꽃의 조화가 가장 아름답고, 사람도 비교적 적어 여유로운 관람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4월 첫 주말, 서울숲은 노랗고 붉은 튤립으로 가득 차 도시 속 봄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료 개방형 공간에서 꽃도 보고 사진도 찍고, 맛있는 식사와 카페 타임까지 함께하면 완벽한 봄 나들이가 되겠죠? 이번 주말, 서울숲 튤립 축제에 꼭 방문해보세요!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봄꽃 명소는 어디인가요?
서울숲 외에도 추천하고 싶은 봄꽃 명소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꿀팁이 다른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됩니다 :)
태그:
#서울숲튤립 #봄꽃축제 #서울데이트 #성수동카페 #서울숲포토존
복사용 태그:
서울숲튤립, 봄꽃축제, 서울데이트, 성수동카페, 서울숲포토존'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컬 여행의 진수, 촌캉스 한달살기 체험기 (5) 2025.04.02 용산-한남동 실내 데이트코스 vs 종로 전시 나들이, 당신의 선택은? (1) 2025.04.01 지금이 피크! 서울 근교 행주산성 살구꽃 야간개장 일정 총정리 (1) 2025.04.01 여의도 사운즈포레스트 & 더현대서울 전시로 하루 완성 (3) 2025.03.31 수원 스타필드 맛집부터 별마당도서관까지 하루코스 (2) 2025.03.31